이것저것

디아블로3 수도사 일천 세트 솔플 팁

ForceCore 2017. 2. 8. 15:48


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powerbbs.php?come_idx=2974&l=20756


위 링크의 팁대로 하면 되는데, 코스를 조금 바꾸면 더 쉽게 된다. 동영상은 위 링크에 있는 것.


요약하자면, 되돌아가서 몹을 잡으려고 하니 하도 실패해서 오히려 초반에 정리하는 전략을 썼다. (되돌아가는 길엔 인검 발동할 정예도 없고 공력도 모자르고...)


위 동영상을 보면 안쪽 (?) 궤짝 가까운 쪽의 몹을다 잡고 다시 처음쪽인 3시 방향으로 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... 그러지 말고 초반에 사냥을 대충 해둔다. 그리고 다시는 올 생각을 하지 말자. 무슨말이냐 하면 1시방향쪽도 정리를 하는 것이다. 철저히 정리할 필요는 없다. 이 던전의 특징은 천벌 손목에 의해 나온 몹도 킬수에 들어간다는 것이다. 그러니 몇 마리 흘려도 큰 무리만 다 정리해두면 된다. 그렇게 초반 11시방향에서 출발해서 1시방향으로 가는 경로는 철저하게 정리, 그리고 5시방향으로 이동하는 경로와 그 쪽 뒷골목 (?)의 큰 무리는 대충 다 정리 한다. 그리고 5시방향은 약간 ㅁ자로 생겼다. 위 동영상 29초쯤에 나오는 곳 말이다. 그쪽은 ㅁ자를 빙 다 돌진 말고 1자모양으로 한번 들어갔다 나와준다. 그리고 7시 방향으로 이동한다. 7시방향으로 가는 길은 최대한 빠르게 정리를 한다. 이쪽은 철저하게. 7시 방향에 도착했으면 이제 최대한 빨리 냅다 달려가서 상자를 연다. 그리고 여유롭게 중앙~9시, 7시 큰 구역을 정리하면 공략이 끝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