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들을 동시에 쓰려고 하면 문제가 생긴다.
GLUT플젝으로 시작해서, wxWidgets의 일부 기능(wxMutex같은것)을 쓰려고 하면...
여러가지 include를 해야 하는데...
compiler settings의 other options:
search directory(공통)
compiler는...
$(#wx)\include
$(#wx)\contrib\include
resource compiler는...
$(#wx)\include
release 빌드만을 위한 설정에서는,
debug빌드에서는
이런 복잡한 설정을 해야지 된다.
아... 링커에서도,
이런 것을 링크하게 해야 함.
필자도 여기 정확하게 다 적혔는지 모른다. 다만... 이제 모르겠으면, 샘플로 wxWidgets플젝을 하나 생성해서 그 설정을 컨닝하면 된다.
GLUT플젝으로 시작해서, wxWidgets의 일부 기능(wxMutex같은것)을 쓰려고 하면...
여러가지 include를 해야 하는데...
compiler settings의 other options:
-pipe#defines
-mthreads
[[if (PLATFORM == PLATFORM_MSW && (GetCompilerFactory().GetCompilerVersionString(_T("gcc")) >= _T("4.0.0"))) print(_T("-Wno-attributes"));]]
__GNUWIN32__
__WXMSW__
WXUSINGDLL
wxUSE_UNICODE
search directory(공통)
compiler는...
$(#wx)\include
$(#wx)\contrib\include
resource compiler는...
$(#wx)\include
release 빌드만을 위한 설정에서는,
$(#wx)\lib\gcc_dll (linker)
$(#wx)\lib\gcc_dll\mswu (compiler & rescompiler)
debug빌드에서는
$(#wx)\lib\gcc_dll (linker)
$(#wx)\lib\gcc_dll\mswud (compiler & rescompiler)
이런 복잡한 설정을 해야지 된다.
아... 링커에서도,
wxmsw28ud (debug)
wxmsw28u (release)
이런 것을 링크하게 해야 함.
필자도 여기 정확하게 다 적혔는지 모른다. 다만... 이제 모르겠으면, 샘플로 wxWidgets플젝을 하나 생성해서 그 설정을 컨닝하면 된다.